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근처 맛집, 용궁사우나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근처 맛집,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용궁사우나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강문해변과 아주 가깝고 세인트존스 호텔, 씨마크 호텔에서 도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식사와 술이 모두 가능한 용궁사우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궁사우나 용궁 떡찜

용궁사우나는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대신 강문해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에서 가게까지 도보로 1분이면 충분히 이동 가능합니다. 
용궁사우나-외관
건물 외부와 내부가 레트로한 감정이 가득하며 목욕탕 느낌이 납니다. 
용궁사우나-내부-인테리어
용궁사우나의 시그니처 메뉴는 용궁 떡찜입니다. 그 외 파스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는 용궁 떡찜에 우동사리를 추가하였고 매콤한 맛을 먹었습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지만 여기는 크게 맵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신라면 보다 덜 매운 느낌이었습니다.
우동사리가-들어간-해물떡찜
해산물과 야채가 아주 풍성하게 들어가 있었고, 진득한 국물이 떡과 우동 사리에 잘 배어들어 각 재료가 따로 는 느낌 없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사하기 보다는 가볍게 맥주

용궁사우나는 강릉, 삼척 등 강원도의 다양한 술과 맥주를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 방문한다면 식사하기보다는 가볍게 맥주 한잔하기 위해 들리지 않을까 합니다. 
용궁사우나-메뉴용궁사우나-메뉴판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씨마크 호텔 등 강문해변 근처에서 투숙한다면 저녁에 맥주 한잔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로 용궁사우나를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