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놀거리와 이색 체험을 소개한다. 경포호수 자전거 타기, 전동바이크 타기, 안목해변 스피드 보트, 아라나비 바다하늘자전거, 월화거리 야시장 순이다. 익사이팅한 놀거리부터 강릉 시내 놀거리, 강릉역 놀거리, 안목 놀거리, 경포 놀거리에 참고하길 바란다.
강릉 놀거리(경포호수 자전거, 안목해변 스피드 보트, 월화거리 야시장 등)
강릉 놀거리 알아보자. 경포호수 자전거 타기, 전동바이크 타기, 안목해변 스피드 보트, 아라나비 바다하늘자전거, 월화거리 야시장으로 선정하였다. 강릉을 대표하는 놀거리로 익사이팅한 체험부터 야시장 투어까지 한 번에 알아보자.
경포호수 자전거 타기
1인용 전기자전거부터 6인용 가족용 자전거까지 각자 상황에 맞게 골라서 탈 수 있으며 가격은 5,000원~30,000원이다.
가을에는 갈대를 볼 수 있고 겨울에는 다양한 철새들을 만날 수 있다.
전동바이크 타기(전기스쿠터)
북쪽으로는 사근진해변, 사천해변, 영진해변, 도깨비촬영지, BTS정류장까지 돌아 볼 수 있다.
사근진해변은 알록달록한 테트라포트로 유명하고, 사천해변에는 툇마루의 가족이 운영하는 카페(바우카페 본점)에서 흑임자라떼를 웨이팅 없이 먹을 수도 있다.
남쪽으로는 강문해변과 안목해변까지 갈 수 있는 코스로 소나무가 가득한 길을 드라이브하는 맛이 있다.
안목해변 스피드 보트
보트에 탑승하면 단전 깊은곳에서부터 환호성이 터져 나오며, 신나는 음악과 익사팅한 운전 센스로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다.
경포해변과 강문해변에도 스피드 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아라나비 바다하늘자전거
아라나비는 "아라"는 바다의 순우리말이며 바다 위를 "나비"처럼 훨훨 날아간다는 의미라고 한다.
월화거리 야시장
월화거리 야시장은 강릉중앙시장 인근에서 5월부터 11월에만 운영되는 야시장이다.
월화거리 야시장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8시~23시까지 운영된다.
다양한 먹거리, 소품샵, 플리마켓도 운영하며 버스킹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고 월화교에서 분수 쇼도 볼 수 있다.
Tags:
강릉 여행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