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대관령(용평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맛집 베스트 7, 평창 현지인 맛집을 소개한다.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금천회관, 진태원, 납작식당, 용평회관, 수미카페, 타샤의 언덕 순이다.
평창 대관령(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맛집 베스트 7, 평창 현지인 맛집
평창 대관령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근처 맛집, 평창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맛집 베스트 7을 소개한다.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고기를 구워 먹기에도 좋고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한우 버섯 불고기, 한우 맑은 곰탕, 한우 육회 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모두 깔끔하고 맛있다.
그리고 1층 입구에는 뻥튀기를 단돈 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여러 개 구입해야 후회하지 않을 만큼 맛있다.
금천회관
진태원
달달하지만 과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소스의 조화가 마치 꿀 꽈배기 같은 매력적인 탕수육이 유명하다.
납작식당
오삼불고기를 시키면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고 다 익고 콩나물을 넣어 주면 먹으면 된다.
불향이 살짝, 많이 맵지 않은 양념과 통통한 오징어와 삼겹살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다.
용평회관
차돌박이와 등심이 가장 유명! 고기맛이 확실하고 맛이 보장되는 용평회관!
수미카페
감자빵뿐만 아니라 평창 지역 농산물 옥수수, 고구마, 호박으로 만든 빵이 가득하다.
평창 대관령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이고 특별한 빵을 먹고 싶은 분들은 방문하시길 추천한다.
타샤의 언덕
때문에 노키즈존, 노펫존, 외부음식 반입금지, 노트북을 사용할 수 없지만 주변의 자연환경과 작은 정원이 아름답다.
타샤의 언덕 대표 메뉴는 달콤한 국산 팥과 향기로운 커피가 조화로운 맛을 내는 콩콩라떼이다.
Tags:
food